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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 같은 브랜드는 전통적인 명품 스타일보다는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강조해요. 요즘 패션계에서는 기괴하거나 빈티지한 느낌의 디자인이 오히려 트렌디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요소로 인식돼요. 이런 디자인은 대중성을 넘어서 희소성과 화제성을 노리기 때문에 높은 가격에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매출 면에서는 성공적이에요. 특히 젊은 층, 즉 **젠지(Generation Z)**나 밀레니얼 세대가 이런 브랜드를 선호하면서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단순히 ‘옷’이 아니라 예술작품 같은 아이템에 돈을 쓴다고 보면 돼요. 패션은 참 신기하죠! 이런 디자인에 돈을 쓰는 게 이해가 안 가면서도 매력적인 부분이니까요.